탑으로 이동

[동원 레시피] 육포의 반전 매력, 동원F&B 상상 로스트비프로 만든 육개장

시릴 정도로 푸른 하늘을 가진 가을이 왔습니다. 코끝을 살랑이는 가을바람이 조금은 차갑게 느껴지는데요. 그래서인지 뜨끈한 국물이 자주 생각나죠. 뜨끈한 국물 요리의 대명사, 육개장! 육개장을 집에서도 쉽게 끓이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동원F&B 상상 로스트비프를 이용하는 것인데요. 육포로 육개장을 만들 수 있다니, 듣기만 해도 놀랍죠? 지금부터 그 놀라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보기만 해도 얼큰함이 느껴지는 상상 로스트비프로 만든 육개장! 준비물부터 살펴볼까요?



동원F&B 상상 로스트비프가 육개장 레시피의 핵심 재료인데요. 상상 로스트비프가 아니더라도 상상 육포라면 뭐든지 OK! 기호에 따라 고사리를 추가해도 좋겠죠?



양념을 먼저 만들어 볼까요? 고춧가루, 간장, 참기름, 소금, 다진 마늘을 넣고 잘 섞어주세요. 참기름을 넣으면 음식의 풍미가 살아난답니다!



상상 로스트비프를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육개장 속 고기가 얇아 서운했다면 조금 두껍게 잘라주면 좋겠죠?



팬에 기름을 두르고 대파를 먼저 볶아주세요. 향긋한 파 기름이 만들어진답니다. 파 기름을 내고 로스트비프를 넣고 함께 볶아주세요. 이 과정에서 조금 딱딱한 육포가 부드럽게 변한답니다.



육포를 볶은 후 물을 2~3컵 넣어주세요. 물이 끓기 시작하면 미리 만들어 둔 양념을 살살 풀어줍니다.



푹 끓이다 마지막으로 숙주를 듬뿍 얹으면 육포 육개장 완성! 푼 달걀을 넣어 주시면 식당에서 먹던 육개장 비주얼을 볼 수 있답니다. 자세한 레시피는 영상으로 확인해 볼까요?





오늘은 동원F&B 상상 로스트비프로 만든 육개장 레시피를 소개했습니다. 육포는 간식이나 안주로 많이 먹곤 했는데요. 요리 재료로도 활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네요! 얼큰하고 뜨끈한 육개장, 불타는 목요일을 위한 안주로 안성맞춤이랍니다. 오늘은 육포 육개장으로 하루를 뜨끈하게 마무리해볼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