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F&B 커핑로드 팝업스토어에서 마친 맛있는 하루 in 판교

따사로운 햇살, 선선한 바람까지. 친구, 가족, 연인과 나들이 즐기기 정말 좋죠. 차를 타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판교가 인기 나들이 장소로 꼽히는데요. 가을 나들이도 동원과 함께라면 맛있게 즐길 수 있다는 사실~ 판교에서 즐기는 맛있는 데이트, 지금 시작합니다!



 





쌀쌀해지기 시작한 요즘,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죠. 그래서 점심 메뉴로 선택한 쌀국수! 다소 생소한 음식인 베트남 음식을 쉽게 받아들이도록 도운 포베이에 방문하기로 했는데요. 포베이는 베트남 쌀국수의 대중화를 이끈 브랜드로 동원홈푸드와 식자재 공급 계약을 맺어 믿고 먹을 수 있는 프랜차이즈랍니다.

 


판교역 4번 출구 앞 이탈리아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라 스트리트에 있는 포베이 매장을 방문했어요. 라 스트리트 1동 2층에 있어요. 고개를 살짝 들면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의 포베이 라 스트리트점. 포베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메뉴부터 가족 단위의 고객을 위한 키즈 메뉴, 매운 쌀국수와 월남쌈까지! 베트남 음식을 골고루 맛볼 수 있어요.



쌀국수, 하노이 볶음밥, 썸머롤, 음료가 나오는 2인을 위한 세트 메뉴를 주문했어요. 테이블이 꽉~차도록 베트남 음식이 가득! 준비되었답니다.




쌀국수에 숙주를 듬뿍 올리면 부드러운 면과 아삭한 숙주의 환상 조화를 맛볼 수 있어요. 땅콩 소스에 콕 찍어 먹는 썸머롤은 별미 중의 별미! 하노이 볶음밥은 살짝 매콤해 음료와 함께 먹으면 최고랍니다. 낯설지만 부담스럽지 않았던 베트남 음식. 판교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따뜻한 쌀국수 한 그릇 하고 가세요~





배부르게 식사를 끝냈다면 이젠 디저트를 즐기러 가볼까요? 따사로운 햇살을 느끼며 천천히 걸으면 귀여운 커핑로드가 반기는 동원F&B 커핑로드 팝업스토어가 열리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도착!


9/8~10/5까지 5주간 진행하는 커핑로드 팝업스토어는 지하 1층 식품관 가운데 있는데요. 식사 후 유럽으로 디저트를 먹으러 떠난 기분을 느끼게 한답니다.



커핑로드 팝업스토어엔 연인, 친구, 가족 등 다양한 고객이 방문했는데요. 귀여운 외관에 아이들의 관심 UP! 아이와 함께 온 고객이 많았어요.



커핑로드 팝업스토어에서 꼬르따도, 비너멜랑쉬, 카페봉봉, 파리제 아포가토와 소프트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어요. 소프트아이스크림이 있어 엄마와 아이가 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죠. 또한, 매주 무료 사이즈업 이벤트도 진행한답니다! 그란데 사이즈를 4,900원에 즐길 수 있죠.



커핑로드 팝업스토어 부스 앞엔 각 아포가토에 대한 설명과 모형을 설치해 두었어요. 밀크 아이스크림을 이용해 입안을 시원하고 달콤하게 만드는 아포가토. 불호가 없는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커피와 아이스크림의 조화라니, 하나씩 살펴볼까요?



주문을 하면, 즉석에서 아포가토를 만들어 주는데요! 커피에 아이스크림을 띄우다 보니 잘 녹을 수 있어요~ 빠르게 인증샷을 찍고 얼른 맛보시는 것을 추천할게요!



첫 번째는 꼬르따도 아포가토입니다. 에스프레소에 스팀밀크를 섞은 진한 포르투갈식 라떼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퐁당~ 가장 베이직한 느낌이 들었어요. 커피콩 모양의 초콜릿을 함께 맛보니 풍미가 살아났답니다.



다음은 비너멜랑쉬 아포가토인데요. 크림과 흑설탕이 들어간 오스트리아식 라떼를 이용한 아포가토랍니다. 흑설탕으로 둘러싸여 있어 단맛을 더 높여요.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흐르죠?



은은한 럼 향기와 크림이 어우러진 독일식 라떼를 이용한 파리제 아포가토. 칵테일 깔루아밀크를 마시는 느낌이 들어요. 컵 홀더를 끼우기 전 옆모습을 보니 비주얼까지 완벽!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아포가토는 연유를 넣어 달콤하고 부드러운 스페인식 라떼를 이용한 카페봉봉 아포가토입니다. 화이트 초콜릿과 연유라떼의 만남이라니! 쓴맛을 즐기지 못하는 분들을 위한 메뉴라고 할 수 있어요.



커피를 마시지 못하는 분은 콘에 담아주는 소프트아이스크림도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밀크와 에스프레소 두 가지 맛이 있답니다. 에스프레소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커피 향이 은은하게 맴돌아요. 기분 좋은 디저트 타임을 즐기기에 안성맞춤!



덴마크 커핑로드 팝업스토어에서 마무리한 맛있는 하루. 판교 데이트를 계획 중이라면 꼭 한 번 다녀와 보세요!




판교에서의 맛있는 하루, 어떠셨나요? 덴마크 커핑로드는 ‘세계로 떠나는 커피여행’의 컨셉으로 세계 각국의 대표 커피를 간편하게 즐기도록 만든 동원F&B의 야심작인데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과 함께 덴마크 커핑로드를 즐기고 싶다면 현대백화점 판교점으로 놀러 오세요! 동원F&B의 고객 소통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