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09.12 16:17

[동원뉴스] GNC, 추석맞이 건강기능식품 홈쇼핑 방송 판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가 추석을 맞아 3가지 필수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GNC 트리플액션’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입니다. GNC는 13일(수) 오전 10시 25분부터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GNC 트리플액션’ 6병 세트를 정가 대비 67% 할인된 가격인 198,000원에 판매하는데요.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비타민 영양제, ‘GNC 츄어블 비타민C 100’ 4병을 추가로 증정합니다.


‘GNC 트리플액션’은 제품명처럼 바쁜 일상 속에서 3가지 필수영양소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인데요. 활력을 더해주는 비타민과 미네랄 18종을 비롯해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를 함유한 오메가-3 지방산, 맑고 건강한 눈을 위한 루테인까지 3가지 필수영양소가 들어있습니다. 필수영양소는 체내에서 자연 합성되지 않아 반드시 외부로부터 섭취해야 하는 영양성분입니다.


GNC는 80여 년의 역사와 함께 59개국, 8,900여 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세계 각지에서 엄선한 원료와 150번 이상의 철저한 품질 검사로 더욱 안전하고 믿을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우 김희선을 모델로 신규 TV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GNC 관계자는 “GNC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추석맞이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