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 제품으로 만드는 소주 칵테일 레시피, 2학기 주인공도 나야 나♪

어느새 정신을 차려보니 돌아온 개강. 방학이 끝나 매우 아쉽지만 개강파티, 개강 MT 등 개강 맞이 행사가 많아 또 다른 재미가 기대되죠? 대학생 행사에 빠질 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바로 술인데요. 쓰디쓴 소주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2학기 개강 행사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꿀팁~ 지금 시작합니다.








첫 번째 레시피는 커피를 이용한 소주 칵테일, 쏘메리카노입니다. 향긋한 커피 향이 특징인 소주 칵테일입니다. 소주 특유의 향을 싫어하는 분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커피 향이 소주가 가진 알코올 향을 잡아 기분 좋게 마시게 한답니다.



준비물은 처음처럼과 맥심 T.O.P. 입니다. 두 제품은 동원과 어떤 인연이 있을까요? 바로 동원시스템즈! 처음처럼의 유리병과 맥심 T.O.P의 알루미늄 캔 포장재를 동원시스템즈에서 제작했답니다.



쏘메리카노는 준비물도 간단, 만드는 방법도 초 간단! 소주와 커피의 비율이 1:5가 되도록 섞어주면 되는데요. 소주의 알싸한 맛을 더 느끼고 싶다면 소주를 한 두잔 더 넣어 주셔도 무방하답니다. 잘 섞어서 마시면 쏘메리카노 완성~





다음은 피치워터젤리주를 만들어 볼까요? 빙수로 즐길 정도로 대세 과일로 떠오른 복숭아 풍미가 가득~한 피치워터젤리주.



동원F&B Dole워터젤리 복숭아, 처음처럼, 스프라이트만 있다면 만들 수 있어요. 스프라이트 역시 동원시스템즈에서 만든 알루미늄 캔을 사용한답니다. Dole워터젤리는 복숭아 외에도 사과, 파인애플, 망고가 있어요. 취향에 따라 다른 Dole워터젤리를 사용하셔도 돼요.



잔에 얼음을 2/3 정도 담으면 더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요. 소주 한 잔을 유리잔에 따르고 Dole워터젤리 복숭아를 모두 부어줍니다. 두 손으로 끝부터 쭉쭉 눌러서 넣어주시면 돼요. 마지막으로 사이다를 소주잔으로 한 잔 따르고 휘휘 저어주면 끝! 단맛이 강하게 드는 소주 칵테일로, 어린이 입맛을 가진 분에게 만들어 주면 참 좋겠죠.






다음은 피나콜라다가 연상되는 쿨피스주입니다. 매운 음식과 찰떡궁합인 동원F&B 소와나무 유산균이 살아있는 쿨피스 파인애플맛을 이용한 칵테일인데요. 매운 안주와 함께 마시면 더욱 좋을 것 같은 쿨피스주, 만들어 볼까요?



처음처럼과 소와나무 쿨피스 파인애플맛을 1:3 비율로 담아주세요. 비율은 취향에 맞게 조절해 주세요. 그 다음 레몬을 반으로 잘라 레몬즙을 함께 섞어주세요. 레몬즙을 구매해서 3~5방울 정도 떨어뜨리셔도 된답니다. 잘 저어 레몬을 꽂아주면 쿨피스주가 완성됩니다. 쿨피스 파인애플맛 덕분에 맛은 달달하고 비주얼은 상큼하고! 매콤한 안주와 함께 쿨피스주를 즐겨보세요.





부드러운 목 넘김과 상큼한 향기가 특징인 베리베리 스무디주! 미간을 살짝 찌푸리게 하는 소주 특유의 쓴맛을 중화해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랍니다. 



준비물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와 처음처럼입니다. 두 제품이 어떤 놀라운 맛을 보여줄지 기대되는데요.



유리잔에 소주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딸기의 비율을 1:2로 부어주세요. 잘 저어주기만 하면 완성~ 잔을 입에 대기만 해도 딸기 향이 솔솔 올라와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가벼운 안주와 함께 마시면 좋은 소주 칵테일이에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소주 칵테일은 깔루아 초코입니다. 프라푸치노에 소주를 살짝 섞은 맛이라는 평도 들을 수 있었어요. 진하고 부드러운 초콜릿 풍미가 가득한 깔루아 초코, 지금부터 만들어 볼까요?



이탈리아 정통 초콜릿 브랜드 페르니고티의 생 초콜릿 원료를 담은 동원F&B 덴마크 쇼콜라띠에 클래식이 있다면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초코과자도 준비하면 비주얼까지 예쁜 깔루아 초코가 완성된답니다.



우선 처음처럼을 소주잔으로 한 잔 따라주세요. 덴마크 쇼콜라띠에 클래식을 다 부어주어야 하므로 조금 깊은 잔을 준비하면 좋겠죠? 그다음 생크림을 소주잔으로 한 잔 부어주면 눈이 내리는 모습의 깔루아 초코가 완성돼요. 생크림 대신 휘핑크림을 올려줘도 좋답니다! 오레오를 가운데 꽂아주면 깔루아 초코 완성~




오늘은 동원 제품으로 만드는 소주 칵테일 레시피 다섯 가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동원 제품으로 소주를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었는데요. 대학생뿐만 아니라, 소주의 쓴맛을 즐기지 못하는 모든 분에게 소개하면 좋을 소주 칵테일 레시피. 기분 좋을 정도로 취하기 좋은 소주 칵테일 레시피로 맛도 살리고 분위기도 살려보면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