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09.01 11:25

[동원뉴스] 동원F&B, 팝업스토어 ‘더참치밥집’ 가로수길에 오픈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밥에 바로 먹는 참치캔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1일(금)부터 10일(일)까지 열흘 동안 서울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더참치밥집’ 팝업스토어를 운영합니다.


‘더참치밥집’은 1일(금) 오전 11시에 오픈해 열흘 동안 매일 11시부터 15시까지 런치를 운영하며, 17시부터 20시30분까지 디너를 운영합니다. 런치와 디너 시간 방문객들에게는 ‘더참치 핫치폴레’와 ‘더참치 소이갈릭’을 활용해 만든 컵밥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를 비롯해 방문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 등을 통해 참치캔, 미니언즈 관련 상품 등을 증정합니다. 동원참치는 최근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즈와 제휴를 맺고 관련 TV광고 및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는데요. 그래서 이번 ‘더참치밥집’ 역시 신제품 더참치를 경험해보는 동시에, 귀여운 미니언즈를 다양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또한 오는 4일(월)에는 동원참치 모델인 배우 조정석이 ‘더참치밥집’을 방문합니다. 조정석은 사전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고객들에게 컵밥을 나눠주고,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동원F&B가 최근 출시한 ‘더참치’는 기존 요리에 주로 활용되던 살코기참치와 달리, 밥에 바로 먹는 살코기참치캔인데요. 약 1년 반 동안의 연구 끝에 출시된 ‘더참치’는 유지 함량을 50% 이상 대폭 줄이면서, 밥과 잘 어울리는 특제소스를 담아 밥에 바로 먹기 최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해낸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유지 함량을 줄였을 경우, 다소 퍽퍽하게 느껴질 수 있는 참치살코기의 식감을 잡는 것이 중요했고, 이를 위해 ‘LOW DRAIN’ 이라는 숙성공법을 새롭게 개발 적용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35년 스테디셀러인 동원참치의 신제품 ‘더참치’와 미니언즈를 맛있고, 재미있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가족, 친구, 연인과 딱 열흘만 열리는 핫플레이스 ‘더참치밥집’을 방문하시고 좋은 추억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