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맛있는 살코기 더참치 소이갈릭으로 만든, 참치 콜드 파스타

파스타를 차갑게 먹는다? 생소하지만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더위가 조금씩 물러나고 있지만 아직은 시원한 음식이 좋은 요즘. 더위는 더 멀리 달아나게 하고, 달아나버린 입맛은 찾아주는 참치 콜드 파스타 레시피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맛있는 살코기 더참치 소이갈릭만 있다면 금방 만들 수 있답니다. 지금부터 함께 만들어 볼까요?





탱글탱글한 푸실리와 아삭아삭한 채소의 환상적인 호흡을 느낄 수 있는 참치 콜드 파스타입니다.



참치 콜드 파스타의 핵심, 맛있는 살코기 더참치를 준비해 주세요. 다음으로 양파, 파프리카 외 좋아하는 채소를 준비합니다. 예쁜 플레이팅을 위해 어린잎채소와 방울토마토를 곁들여도 좋겠죠? 먹기도 쉽고 모양도 예쁜 푸실리 대신 일반 파스타면도 OK!




푸실리를 삶은 후 올리브유와 함께 섞어주세요. 올리브유는 푸실리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유지하게 돕는답니다.



다음으로 준비한 양파, 파프리카, 방울토마토를 잘 섞어주세요. 브로콜리를 살짝 데쳐서 곁들여도 맛있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동원F&B 맛있는 살코기 더참치 소이갈릭을 듬뿍 올리면 참치 콜드 파스타 완성! 짭조름한 소스가 특징인 더참치 소이갈릭이 자칫 심심하게 느껴질 수 있는 오일 베이스 파스타의 포인트가 되었어요.





오늘은 동원F&B 맛있는 살코기 더참치 소이갈릭으로 만든 참치 콜드 파스타 레시피를 알려드렸습니다. 간단하지만 풍부한 맛의 참치 콜드 파스타, 오늘 저녁 메뉴로 어떠신가요? 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줄 상큼한 참치 콜드 파스타로 행복한 식사 시간을 보내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