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바다를 담은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와 수플레로 맛있는 여름 휴가를!

넘실대는 파도가 그리운 요즘, 휴가는 다녀오셨나요? 오늘은 집에서 맛있는 휴가를 즐기는 법을 소개하려고 해요~ 눈과 입을 시원하게 만드는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와 동원F&B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 수플레만 있으면 된답니다!





동원와인플러스에서 국내 할인점 최초로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 와인을 론칭했는데요.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는 스페인 와인으로, 푸른빛의 시원한 느낌을 강조한 스파클링 모스카토 와인이랍니다. 보기만 해도 여름 휴가를 떠난 느낌!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는 패키지와 제품 자체의 컬러 모두 블루인데요. 여름 시즌에 정말 잘 어울리는 와인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얼음 혹은 레몬 등 과일과 함께 칵테일로 즐겨도 좋다고 해요! 버블이 밝고 천천히 퍼지며 청량감을 더하고, 블루베리, 멜론 등의 아로마가 매우 사랑스럽고 인상적이랍니다.



디저트, 달콤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 수플레와 함께라면 환상의 조합이 될 것 같죠?





지금까지 독특한 컬러의 스파클링 블루 모스카토 와인,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와 프랑스 가정식 디저트 수플레의 환상적인 콜라보레이션을 보여드렸습니다.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는 지난 7월 말부터 홈플러스 140개 전국지점에서 판매되고 있답니다. 이번 주말, 바다를 닮은 플라티노 블루 모스카토와 수플레로 맛있는 여름 휴가를 떠나볼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