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와인플러스와 프랑스 유명 와인 브랜드 루이막스의 향긋한 와인 스토리

지난 주말, 프랑스 유명 와인 브랜드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 JEAN-FRANCOIS JOLIETTE가 방한했습니다. 동원와인플러스 호텔 디너 행사에 참석해 루이막스를 소개했는데요. 동원와인플러스가 단독으로 수입하고 있는 루이막스! 오늘은 동원와인플러스와 루이막스 스토리를 들어볼까요?






겨울과 여름의 온도 차가 매우 큰 버건디 지역에서 프랑스 명품 와인을 생산하는 브랜드 루이막스. 지금부터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 JEAN-FRANCOIS JOLIETTE의 와인 스토리를 들려드릴게요.



동원와인플러스 호텔 디너 행사에 참여할 만큼 루이막스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 열정이 참 멋지지 않나요?



루이막스는 버건디의 떼루아 덕분에 마시기 쉽고 우아한 와인을 생산한다고 해요. 와인이 어색한 입문자에게도 알맞은 브랜드랍니다.



현재 루이막스는 동원와인플러스와 단독 협업 중인데요. 루이막스와의 지향 포인트가 같고 온 채널이 강하므로 동원와인플러스를 단독 업체로 선정했다고 하네요.



와인 사랑이 남다른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에게 입문자를 위한 와인을 추천해 달라고 하자 망설임 없이 선택한 ‘루이막스 끌리마 오 밸리 피노누아!’. 상쾌함이 강하고 바디감이 적어 추천한다고 해요.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는 ‘루이막스 머큐리’를 가장 좋아한다고 합니다. 한 병을 마셨는데도 계속 생각이 나는 마성의 와인이라니,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



와인은 어떤 존재인지 물었을 때 정말 멋진 대답을 들을 수 있었어요. 상호작용하며 의미를 갖추는 것!



좋은 음식과 함께 좋은 와인을 마셔야 진정한 의미가 생긴다고 하는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 와인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쯤에서 루이막스와 단독으로 협업하는 동원와인플러스가 궁금해지는데요. 함께 궁금증을 풀어볼까요?



브랜드 매니저로 일하고 있는 동원와인플러스 마케팅팀 이재영 주임이 동원와인플러스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었습니다. 



동원와인플러스는 제품의 가능성, 이슈성, 시장성을 바탕으로 제품을 선정해요. 브랜드 매니저가 고객에게 소개하고 싶은 모든 제품을 선정하는 것은 아니라고 하네요!



레스토랑, 호텔 유통이 강한 동원와인플러스의 강점이 루이막스와의 단독 협업의 비결이라고 밝혔는데요. 루이막스와 동원와인플러스가 윈-윈 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이재영 주임에게 여름과 잘 어울리는 와인을 물었어요. 스파클링 와인이 아닌, 화이트 와인을 추천해 놀랐습니다. 올여름엔 상쾌하고 은은한 향이 특징인 루이막스 마콩빌라쥬를 한 번 마셔보면 어떨까요?

 




어떠셨나요? 오늘은 프랑스 유명 와인 브랜드 루이막스 와이너리 대표 JEAN-FRANCOIS JOLIETTE와 동원와인플러스 마케팅팀 이재영 주임이 와인 스토리를 들려주었습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더 알고 싶은 와인 이야기, 앞으로도 동원그룹 블로그에서 많이 들려드릴 테니 기대해 주세요! 더위가 기승인 요즘, 와인 향기처럼 여운이 남는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