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자연한입 ICE 망고 200% 즐기는 꿀팁

습하고 더운 장마철, 기운을 잃기 쉬운 계절이죠. 평소 차갑거나 상큼한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마저 습하고 더운 날씨를 이겨내기 위해 아이스크림, 차가운 음료, 과일 등을 많이 먹게 되는데요. 그러다 보면 항상 비슷비슷한 맛에 질릴 때가 있기 마련이죠. 매번 같은 메뉴와 레퍼토리에서 손쉽게 탈피하게 해줄 여름나기 도우미, ‘자연한입 ICE 망고’를 소개합니다!



 


쫀득한 망고만을 엄선해 껍질만 벗긴 후 통째로 얼려, 더 건강하고 맛있는 ‘자연한입 ICE 망고’입니다. 패키지 비닐만 벗기면 막대에 꽂힌 망고를 손쉽게 ‘한입’ 할 수 있는데요. 자연한입 ICE 망고를 200% 즐기는 법, 궁금하시죠? 






첫 번째 변신! 썰거나 변형 없이 원물을 있는 그대로 즐기는 방법입니다. 보시다시피 쫀득한 통 망고가 막대에 꽂혀 있는데요. 패키지에 든 상태로도 충분히 시원하고 쫀득한 식감을 자랑하지만, 손님에게 대접할 때나 좀 더 시원함을 느끼고 싶을 때는 쟁반 위에 얼음과 함께 두면 더 시원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취향에 따라 초코 시럽에 찍어 먹으면 달달함이 200% 충전되겠죠?


 




두 번째 변신, 망고 쉐이크로 변신한 자연한입 ICE 망고입니다. 냉동 상태이므로 별도로 망고를 얼릴 필요가 없고, 패키지에서 꺼내 갈기 쉽게 썰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썰어둔 망고를 믹서 컵에 담고 요거트나 우유를 얼음과 함께 넣어주세요. 그리고 갈아주기만 하면 끝! 매번 카페에서 사 먹기 귀찮고 부담스러웠던 지난날은 이제 Bye Bye~


 




시중에 판매되는 과일 요거트는 과일이나 토핑이 부족하다는 생각, 누구나 한 번쯤 해보셨을 텐데요. 그렇다면 양과 맛, 그리고 비주얼까지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요거트를 직접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 요거트에 자연한입 ICE 망고와 아몬드 슬라이스만 올려주면 간단하지만 풍성한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답니다.



입맛 잃기 쉬운 여름, 그저 차가운 음식만 찾다 보면 건강이나 체력을 잃기에 십상인데요. 비타민 A•C•D가 고루 풍부한 망고를 원물로 그대로 담아낸 ‘자연한입 ICE 망고’와 함께라면, 시원한 맛은 물론 상큼한 활력까지 잡을 수 있을 것 같네요. 




이번 주말에는 간단한 재료를 준비해 자연한입 ICE 망고를 즐겨 보는 건 어떨까요? 습하고 힘겨운 장마철 스트레스를 시원하게 날려줄 자연한입 ICE 망고! 요리조리 활용해 맛, 건강, 취향 모두 챙기는 싱그러운 여름날 보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