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빙수기 없이 만드는 우유 빙수! 초간단 치즈빙수 레시피

푹푹 찌는 여름, 달고 시원한 빙수는 놓칠 수 없는 별미죠. 하지만, 빙수를 먹으러 나가기엔 날씨가 무서울 정도로 뜨거운데요. 빙수 맛집, 멀리서 찾지 마세요. 우리 집이 빙수 맛집이 될 수 있는 치즈빙수 레시피를 알려드리고자 해요. 래핑카우 벨큐브만 있으면 된답니다! 빙수기 없이 만들 수 있는 치즈빙수 레시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치즈빙수를 만들기 위해 가장 중요한 준비물인 래핑카우 벨큐브부터 통통단팥, 설탕, 우유, 블루베리까지. 이외에도 좋아하는 과일이 있다면 뭐든지 OK.



우유 얼음을 만들기 위한 첫 번째 단계. 우유 500 ML에 설탕 2TS을 넣고 설탕이 다 녹을 때까지 잘 저어주세요. 



그다음 달콤해진 우유를 지퍼백에 담아 냉동실에서 3시간 얼려줍니다. 이때 지퍼백을 눕혀서 얼리는 센스!



3시간이 지나면 달콤한 우유 얼음이 완성됩니다. 빙수기 없이 어떻게 얼음 형태로 만들지 궁금하시죠?



집에 있는 방망이로 두드리면 쉽게 부서진답니다. 우유 얼음 만들면서 스트레스까지 풀리는 기분♥

 


부드럽게 부서진 우유 얼음을 예쁜 그릇에 소복이 담아줍니다.



달콤한 팥을 올리고 새콤달콤 블루베리까지 얹어주세요.



이제 래핑카우 벨큐브 차례! 요리보고 조리 봐도 치즈빙수답게 치즈를 가득가득 얹어주세요.



빙수기 없이 만드는 치즈 빙수, 만들기 참 쉽죠~? 래핑카우 벨큐브는 고소하고 부드러운 프랑스 치즈 맛으로 빙수 외 다양한 디저트에 활용할 수 있어요. 견과류, 크래커, 과일 등과 함께 먹으면 고급스러운 간식 탄생~ 한 입 사이즈의 큐브 형태로 차갑게 보관한 치즈를 쏙 먹으면 기분 UP! 열량도 낮아 디저트를 좋아하는 다이어터에게 제격이랍니다.





오늘은 빙수기 없이 만드는 치즈빙수 레시피를 알려드렸어요. 만들기도 쉽고 먹기는 더 쉬운 래핑카우 벨큐브로 만든 치즈빙수! 주말에 가족과 함께 만들어 봐도 좋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달콤한 여름을 책임지는 동원그룹과 시원한 여름 보내보아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