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긍정의 에너지로 똘똘 뭉친 동원팜스 동부지점 이야기


우리가 먹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는 물론 우유까지! 질 좋은 제품을 만나기 위해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바로 ‘동물들이 무엇을 먹느냐’ 입니다. 동물에게 제공되는 사료의 품질이 좋을수록 우리가 먹는 제품의 품질도 자연스럽게 높아지기 때문이죠. 


동원팜스 중부영업본부 동부지점에 보다 품질 좋은 사료를 제공하기 위해 긍정의 에너지로 똘똘 뭉친 팀원을 만나고 돌아온 따끈따끈한 소식, 지금 들려드리려 해요. 평소 접하지 않아 조금은 생소할 수 있는 ‘좋은 사료’ 이야기, 함께 만나보실래요?



동원팜스는 여러 개의 지점들이 각 지역별로 나뉘어져 있는데요. 이날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동부지점 직원들을 만나고 왔답니다. 사무실에 들어서니 엄청난 ‘집중 에너지’와 함께 업무에 몰두한 직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영업이 업무의 주된 부분이다 보니, 평소엔 외근이 많아 자리를 비우는 일이 많다고 해요. 


잦은 외근에 바쁜 이들이 이 날은 특별히 동원팜스 동부지점 이야기를 들려주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고 합니다. 직원들의 활기찬 모습에 이어, 동부지점 지점장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동원팜스 동부지점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이야기, 함께 들어볼게요!











직원들의 안전과 건강도 꾸준히 챙기며, 긍정과 소통의 힘을 중시하는 양태욱 지점장의 이야기였어요. 답변 한 마디 한 마디에서 앞으로의 발전에 대한 열정은 물론, 섬세함과 따뜻함까지 느낄 수 있었답니다. 

그 다음으로, 팀의 든든한 기둥인 성현승 지역부장을 만나 영업 업무에 대한 실질적인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었어요. 





동원팜스 동부지점은 정말 긍정의 에너지가 넘치는 지점이었습니다. 팀원들 모두가 진심을 담아 좋은 사료를 널리 알리기 위해 힘쓰고 있다는 사실을 절로 느낄 수 있었어요. 동부지점 직원들이 한 목소리로 이야기한 부분은 역시 ‘소통’과 ‘관계’의 힘이었는데요. 좋은 관계를 유지해야 그만큼 좋은 사료를 널리 알릴 수 있다는 이들의 신념, 앞으로의 발전이 기대되는 이유입니다!



길게는 30년 이상 고객사와의 관계를 유지해 온 동부팜스의 비결. 고품질 제품에서 비롯된 좋은 평가와, 이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동부지점 직원들의 노력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만남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고기와 우유가 전달될 수 있도록, 동원팜스의 사료를 널리 알리고 싶다는 동부지점 팀원들의 힘찬 포부도 빠지지 않았습니다. 



우리 식탁에 올라오는 좋은 고기의 시작은 바로 좋은 사료에서 비롯되며, 그 뒤에는 동원팜스 직원들의 꾸준한 노력이 있답니다. 농장주들과 함께 상생하고 발전하는 이들의 모습을 앞으로도 꾸준히 지켜봐 주세요. 동원팜스가 가진 긍정의 에너지가 소비자들의 식탁에도 느껴지는 그날까지- 동원팜스 파이팅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