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 글로벌 익스플로러] 열정 넘치는 15팀 탐험대원, 그들이 알고 싶다!


어느덧 끓는 듯한 무더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여름의 열기가 무색할 정도의 뜨거운 열정을 자랑하는 동원 글로벌 익스플로러의 여정도 드디어 시작되었답니다! 팀 별로 직접 주제를 선정하고 계획하기까지 수 많은 과정을 거치며 우리 탐험대원들은 갖가지 난관에 도전했고, 마침내 세계를 향한 빛나는 여정에 자랑스럽게 참여할 수 있었습니다.


올해 선발된 51인의 탐험대원들은 미주 대륙 3팀, 아시아 대륙 3팀, 유럽 대륙 9팀 이렇게 총 15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총 22개국을 탐험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매주 금요일이면 동원그룹 BLOG를 통해 그들의 생생한 현지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이에 앞서 오늘은 글로벌 익스플로러 15팀의 꿈 가득, 열정 가득한 탐험 지도를 함께 집중 조명해볼까 합니다.^^





다양한 민족이 모여들어 ‘거대한 용광로’라고도 불리는 미주 대륙. 그 다양성을 닮아 각양각색 꿈을 갖고 남아메리카, 북아메리카로 탐험을 떠나는 글로벌 익스플로러 3팀을 소개합니다.






아시아 대륙은 전세계 대륙의 무려 32%를 차지하고 있는데요, 드넓은 대륙 속으로 뛰어드는 만큼 원대한 꿈을 품고 있는 아시아 탐험대원들! 과연 어떤 주제로 어떤 국가들을 탐방할까요?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 꿈꾸는 유럽 대륙. 그 인기를 증명하듯 유럽에는 총15팀 중 9개 팀이 방문할 계획이랍니다.








15팀의 탐험대원들은 7월 한 달에 걸쳐 각각 2주간의 익스플로링을 진행하게 됩니다. 먼저 출발한 몇몇 팀들 중, 지난 7월 6일 <쇼미더시드머니>, <덕심일치>, <CYNERGY>, <영광의 길> 4팀은 동시에 출국 길에 올랐답니다. 공항에서 포착한 이들의 출국 직전 모습을 살짝 공개할게요~!





꿈꿔온 여정을 눈 앞에 두고 있기 때문인지, 표정이 정말 밝아 보이죠?^^ 그 동안 해외탐방을 위한 준비를 차근차근 쌓아온 탐험대원들, 이제는 실전에 뛰어들 시간입니다! 원대한 포부를 갖고 세계 무대로 뻗어나갈 동원 글로벌 익스플로러의 생기발랄 스토리, 앞으로도 쭈~욱 지켜 봐주세요, 다음 주 금요일에 만나요! ^_^



동원글로벌익스플로러(Global Explorer)는 동원육영재단이 주관, ‘지도를 거꾸로 보아라! 세계로 나아가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대학생 해외 탐험 프로그램입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