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06.01 18:13

[동원 뉴스] 조정석과 김세정이 추천하는 ‘바로 먹는 영양, 동원참치’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배우 조정석과 걸그룹 구구단의 김세정을 신규 모델로 동원참치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조정석과 김세정이 함께 등장한다는 소식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화제가 됐습니다. 특히 사전 공개된 티저 광고는 2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 회를 돌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습니다.

 

이번 광고는 ‘바로 먹는 영양, 동원참치’라는 컨셉으로 제작됐습니다. 치열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균형 잡힌 영양 섭취가 필수적이지만, 바쁜 하루 속에 끼니를 거르거나 제대로 챙기지 못하는 일이 잦습니다. 조정석과 김세정은 광고에 남매로 등장해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동원참치의 가치를 전합니다.

 

동원참치는 간편하게 한 캔씩 바로 먹는 것만으로 다양한 영양성분을 섭취할 수 있으며, 한 끼 식사로도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참치는 대표적인 고단백 저칼로리 식품으로 DHA, EPA를 비롯한 오메가-3 지방산과 셀레늄이 풍부합니다.

조정석과 김세정은 “평소에 애용하던 동원참치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바쁘다고 식사를 거르지 말고 동원참치로 든든한 끼니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동원참치의 건강성과 간편성을 더욱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