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 The Well 홍보대사 3기 2월 클래스! 동원산업 마케팅팀과 함께한 제품 간담회&와인 포장 클래스


지난 2월 17일, 동원 The Well 홍보대사 3기의 2월 클래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클래스는 지난 1월 진행된 ‘동원F&B CM(Category Manager, 카테고리 매니저) 초청 제품 간담회’에 이어, 동원산업 마케팅팀과 함께 신제품에 대해 품평을 해보는 제품 간담회 시간으로 꾸려졌는데요. 이어이번 신제품과 잘 어울리는 와인 포장 클래스도 가지며 알찬 시간을 보냈답니다~ 동원 The Well 홍보대사 3기와 함께한 2월 클래스 현장, 함께 볼까요?





 

여기는 동원 The Well 홍보대사들의 2월 클래스 현장! 먼저 동원산업 마케팅팀 김태호 팀장, 정준호 주임의 진행으로 동원산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동원산업은 오늘날 동원그룹의 모태가 된 기업이기도 하죠. 그룹의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며 참치 등 수산물 어획에서부터 가공, 판매까지 진행하고 있는데요. 여기에 로엑스, 동부익스프레스와의 합병을 통해 제 3자 물류 사업, 냉장/냉동 보관사업, 임대 사업까지 진행하고 있답니다.

 


동원산업은 동원참치를 시작으로 비약적인 발전을 해 온 브랜드인데요. 최근에는 연어 등으로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동원간편구이’, ‘동원참치 스테이크’, ‘동원훈제연어치즈롤’ 등 다양한 리테일 제품을 선보이며 꾸준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죠. 동원 The Well 홍보대사들은 동원산업에 대한 이야기를 들으며 제품에 대한 이해도 높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자리를 옮겨 본격적인 제품 품평회 시간을 가졌는데요. 

 


동원산업의 야심찬 신제품, 동원참치 스테이크!

 


3월 출시를 앞둔 또 다른 야심작, 동원훈제연어치즈롤!

 


그리고 신제품과 어울리는 레드와인까지 즉석에서 조리되어 서빙되었습니다~

 


신제품을 맛본 홍보대사들은 제품에 대한 품평과 함께 동원산업에 바라는 점, 궁금한 점 등을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했죠.

 


“동원참치 스테이크는 기존에 보지 못했던 제품이라 참신하다”, “베지테리안들이 먹기에 좋은 제품인 것 같다”, “연어치즈롤은 연어도 신선하고 맛도 정말 좋다” 등 긍정적인 의견이 있는 반면 “가격적인 부분은 조금 부담이 될 수 있을 것 같다”, “간이 쎄다고 느껴질 수 있을 것 같다” 등 개선할 부분에 대해서도 여과 없이 이야기 했는데요.

 


동원산업 정준호 주임은 “동원 The Well 홍보대사들은 동원그룹과 소비자 그 중간지점에 있는 분들이기 때문에 소비자의 말을 대변해줄 수 있는 분들이라고 생각한다.”며 홍보대사들의 말을 빠짐없이 메모하기도 했습니다.






제품 품평회가 끝난 후, 이번에는 동원산업 신제품과 잘 어울리는 와인 포장 클래스를 가졌습니다.

 

최진 외부강사의 설명에 따라 홍보대사들도 차근차근 따라해보았습니다.

 


쿠킹클래스에서 요리만 척척 잘하는 줄 알았더니, 포장 솜씨도 최고! 

 


조금 어려운 부분은 강사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옆 사람과 서로 돕기도 하며 포장을 완성해 갔답니다.

 


마지막으로 종이를 오려 꽃 모양까지 붙이고 나니 센스만점 와인 선물 포장 완성!

 


특별한 날, 특별한 분께 와인 선물할 때 이렇게 예쁘게 셀프 포장해서 주면 참 좋겠죠? 이번 클래스가 모두 끝난 후, 홍보대사 한 분을 만나 이야기를 나눠보았습니다.


+ 동원 The Well 홍보대사 3기 인터뷰


Q : 오늘 동원산업 제품간담회에 함께 하셨는데, 소감이 어떠세요?

제품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으며 이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 수 있어 좋았고요. 이런 이야기를 듣고 나니 제품에 대한 신뢰도 더 생기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제품간담회를 통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많이 반영하려는 모습도 보기 좋았어요.

Q : 동원산업 신제품 ‘동원참치 스테이크’와 ‘동원훈제연어치즈롤’ 맛은 어땠나요?

전 사실 외국에서 살았던 경험이 있어서 참치나 연어 같은 식재료가 익숙한데요. 아직 국내에서는 이런 식재료가 대중화 되어 있지 않아서 아쉬웠거든요. 그런데 동원에서 이렇게 참치, 연어 등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내놓으면서 선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홍보대사 하면서 다양한 제품을 맛보았지만, 그 중에 가장 마음에 드는 건 역시 연어 제품이었어요. 맛도 좋고 신선해 계속 구입하게 되더라고요. 


Q : 와인 포장 클래스에도 참여한 소감이 어떠세요?

평소에 이런 포장법을 핀터레스트에서 자주 봤었는데, 어떻게 만드는 지 몰라 만들지 못했거든요.그런데 오늘 이렇게 만들어보니까 생각보다 쉽게 따라 할 수 있고, 다음에 와인 선물할 때 활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졸업 시즌이고 하니까, 꽃다발 포장에 활용해도 좋을 것 같고요. 여러모로 알찬 클래스였어요!





동원 The Well 홍보대사들의 2월 클래스도 이렇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동원산업 신제품 품평에서부터 와인 포장 클래스까지! 어느 때보다도 알 찬 시간을 보냈는데요. 홍보대사뿐만 아니라 동원산업 담당자들도 홍보대사들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 유익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동원 The Well 홍보대사들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다음달엔 또 어떤 클래스를 함께 할 지 기대해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