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5.09.14 10:54

[동원 뉴스] 한가위 선물세트, 스마트하게 문자로 주고받자


동원F&B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이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오픈했습니다. 

기프티모아를 통해 10여 종의 동원선물세트를 MMS 교환권으로 선물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몰라도 이름과 전화번호만 알면 선물을 전할 수 있으니

쉽고 편리하게 선물세트 쇼핑을 즐겨보세요~!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운영하는 온라인 식품전문쇼핑몰 동원몰(www.dongwonmall.com)이 추석을 맞아 모바일 선물세트 서비스인 ‘기프티모아’를 오픈했습니다.


동원몰은 참치세트와 천지인홍삼, GNC 등 총 10여 종의 동원F&B 선물세트를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으로 선보였습니다. 


기프티모아 서비스를 활용하면, 무거운 명절선물세트를 MMS로 간편하게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보내는 사람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면 되며, 구매 후 원하는 시점에 선물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받는 사람은 별도의 절차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되고 배송일 역시 본인 일정에 맞춰 직접 지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동원몰 동원선물세트 코너에서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을 구매하면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모바일웹 URL이 전송됩니다. URL을 클릭해서 모바일웹 접속 후, 해당 선물교환권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 이름, 휴대폰번호, 감사의 메시지를 입력하고 보내면 됩니다.


동원몰은 기프티모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28일(월)까지 기프티모아 상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하고 있습니다. 적립금은 10월 5일(월) 일괄 지급됩니다.


동원F&B 온라인사업부 강용수 상무는 “주소를 묻고 적어야 하는 수고 없이, 스마트폰을 활용해 더욱 간편하게 명절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스마트쇼핑 서비스다”라며 “앞으로는 동원선물세트뿐 아니라 더욱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프티모아 선물교환권으로 운영해 고객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실용적인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