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청춘동원 서포터즈] 정유년 설날, 나에게 맞는 동원 선물세트를 골라보자!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느새 다사다난했던 2016년이 끝나고 2017년 정유년이 찾아왔습니다. 새해를 맞아 다들 알찬 목표들을 세우셨나요? 에디터는 2017년에도 목표를 향해 끊임없이 달려갈 수 있도록 저만의 시간을 가졌답니다. 여러분도 더 행복한 2017년을 위해 나아갈 것으로 믿겠습니다!



새해를 맞이할 때마다 가장 먼저 찾아오는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들 정유년 설날 계획들을 세우셨겠죠? 에디터는 아직 어리지만, 설날이 점점 변화하고 있음을 느낀답니다. 예전에는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수십 명의 친척들이 왁자지껄하게 떠들면서 행복한 설날을 보내곤 했는데요. 큰집에 모인 친척들은 한복을 정갈하게 차려입고 윷놀이 등 명절놀이를 하면서 웃음이 끊이지 않았죠. 하지만, 요즘은 핵가족화가 지속되고, 서구 문화가 많이 들어오면서 예전 설날의 모습이 많이 사라진 것 같아요. 명절에 고향에 계신 부모님, 친척들을 찾아뵙는 분들도 계시지만, 명절을 이용해서 해외여행을 다녀오거나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분들도 많이 계시죠. 여러분은 정유년 설날을 어떻게 보낼 계획이신가요? 



이번 설날을 어떻게 보낼지 고민하고 계신다면 에디터는 고향에 계신 부모님, 친척들과 함께하시는 것은 추천해 드립니다! 물론, 명절에 일하시는 분들처럼 고향에 가고 싶어도 갈 수 없는 분들도 계시고, 취준생이나 공시생처럼 바쁜 분들도 계시죠. 요즘에는 타의로든 자의로든 고향에 방문하지 않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아 슬픕니다. 어쩔 수 없이 고향에 방문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전화라도 꼭 드리길 바랄게요! 



혹시 위의 질문처럼 연애, 결혼, 출산, 취업, 다이어트 등 보기만 해도 두려워지는 명절 잔소리가 여러분들을 차마 고향으로 발걸음을 떼지 못하게 하나요? 물론, 명절 때마다 이어지는 폭풍 잔소리는 늘 우리를 의기소침하게 해왔죠. 물론 우리는 명절 스트레스로 고생하곤 합니다. 하지만, 고향에서 자식들, 손주들이 찾아오기를 기대하시는 할아버지, 할머니 혹은 부모님들의 그리움은 우리가 상상할 수 없을 만큼 클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번 정유년 설날은 우리 모두 고향에 방문해서 즐거운 명절을 보내요! 게다가 여러분께서 고향을 방문하실 때 그동안의 그리움, 감사, 그리고 사랑을 담을 수도 있고 ‘템빨’도 세우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동원선물세트’도 있답니다. 요녀석으로 무장하면 여러분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 뿐더러 잔소리도 이겨낼 만큼 방어력이 올라갈 거예요! 

 


에디터가 선물세트를 구경하러 대형 마트에 갔을 때는 아직 선물세트가 많이 준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아직 설날까지 좀 남아서 그런가봐요! 그래도 설날을 미리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마트 한 켠에 선물세트들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명절만 되면 등장하는 갖가지 선물세트는 그 브랜드도 다양하지만, 그 구성품조차도 각양각색이죠. 그래서 늘 어떤 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되곤 합니다. 저희 ‘동원몰’에서도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는데요. 고객님께서 한눈에 보실 수 있도록 다양한 카테고리로 ‘동원선물세트’를 구성했답니다.


[출처: 동원몰 공식 홈페이지 www.dongwonmall.com/index.do] 


카테고리가 정말 다양하죠. 일반 선물세트인 ‘동원선물세트’부터 고객님께서 원하실 만한 갖가지의 선물세트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혹시 너무 많은 선물세트에 당황하셨나요? 걱정하지 마세요! 에디터가 여러분께 맞는 선물세트를 고르실 수 있도록 여러 가지 팁들을 가지고 왔답니다.



설날에 마음을 표현하고 싶지만 비싼 선물이 부담되지는 않으신가요? 그런 분들에겐 선물세트의 정갈한 포장 대신 실속을 차린 ‘동원선물세트’ 실속형을 추천해 드립니다! 비록 겉모습이 화려하지는 않지만, 그 구성품들은 포장 상품 못지않을 거예요! 참고로 ‘동원선물세트’ 실속형은 동원몰에서만 구매 가능하시니 이 점 참고하시고요!

 


마음만은 귀성길에 올랐지만, 내려갈 수 없는 분들의 안타까움과 마음만은 함께한다는 것을 표현할 수 있는 ‘굴비, 옥돔 수산세트입니다. 어렸을 때 부모님께서 생선 살을 발라주시던 기억과 함께 맛있는 한 끼 식사를 만들어줄 수 있는 녀석이니 마음을 표현하는 데 제격이겠죠? 비록 몸은 못 가지만, 선물세트를 전달하셔서 그 허전함을 달래보세요!



바로 ‘리챔세트’입니다. 이 구성은 명절 때마다 에디터의 가족이 선물로 들고 가는 선물세트인데요. 왜냐하면, 에디터의 외갓집 친척들이 편식이 정말 심하기 때문이에요. 항상 햄, 소시지 같은 것들만 먹어서 걱정되기도 하지만, 선물은 받는 사람들을 위한 것이니 본인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여러분도 조카 중에 편식이 심한 아이들이 있으면 설날 선물(?)로 좋아하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리챔세트’를 선물해보세요! 



건강식품의 대명사 ‘홍삼 건강세트’입니다. 항상 부모님의 건강이 걱정인 자식으로서 드릴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겠죠? 동원의 천지인 홍삼 세트 이외에도 다양한 홍삼 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조부모님, 부모님의 건강을 위해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부모님께서는 항상 자식이 드리는 그 무엇이든 정말 행복해하시며 받으시니까요.



바로 ‘한우 갈비 정육세트’인데요. 구이용, 국거리용, 불고기용 등 다양한 부위의 품질 좋은 육류가 준비되어 있으니 그동안의 감사함을 전달할 수 있는 최고의 선물세트겠죠? 이번 기회에 ‘한우 갈비 정육세트’로 그간의 감사함을 표현해보세요!



달달한 주전부리 ‘경주 찰보리빵 세트' 입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주전부리들은 어르신들 입맛에 맞지 않을 수 있기 때문인데요. 맛과 풍성함으로 가득한 ‘찰보리빵 세트’로 어르신들의 사랑을 받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항상 따뜻하고 맛있는 밥을 차려 주시던 어머니의 부엌에 꼭 필요한 ‘김 멸치 젓갈세트’인데요. 이번 설을 통해 따뜻했던 그 시절을 다시 한번 떠올려보고 동원몰에서 준비한 품질 좋은 ‘김 멸치 젓갈세트’를 선물해보세요!



고급스러운 ‘과일 사과 배 세트’입니다. 이 구성은 즐거운 설날을 위한 좋은 선물이지만 부담을 드릴만큼 값비싼 선물도 아니기 때문에 점수를 따기엔(?) 참 좋은 선물세트랍니다. 동원몰에서 준비한 ‘과일 사과 배 세트’를 통해 행복한 설을 기원하는 선물을 해보시는 것은 어떠세요?



마지막은 ‘칼슘/비타민/오메가 세트’입니다. 연세가 많으시고 체력이 많이 약해지신 할아버지, 할머니들께서는 점점 운동하기도 힘들어하시고, 신체 기능 또한 많이 약화되었기 때문에 비타민 등으로 보충하는 것이 꼭 필요한데요. 그래서 동원몰에서 준비한 ‘칼슘/비타민/오메가 세트’는 할아버지, 할머니의 무병장수를 위한 최고의 선물세트가 될 수 있답니다.에디터는 대학생의 신분이라 저렴하지만,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동원선물세트’ 실속 33호와 할머니의 뼈 건강을 위해 GNC 비타민 D3 2000을 구입했는데요.

 


먼저 ‘동원선물세트’ 실속 33호는 라이트스탠다드참치 85g 8캔, 리챔 120g 5캔 그리고 카놀라유 500ml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저렴한 가격에 일반 선물세트 못지않은 구성이라 저 같은 대학생이나 취준생, 공시생에게 훌륭한 선물세트겠죠? 물론, 선물세트라는 것은 일반적으로 포장도 중요하지만, 에디터는 대학생이라는 버프(?)를 받아서 실속형 세트로도 충분히 마음을 표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연세가 지긋하신 할머니를 위한 GNC 비타민 D3 2000을 구입했어요. 늘 명절이 될 때마다 손주 보는 즐거움에 싱글벙글하시는 조부모님을 위한 손주가 드리는 감사의 선물이랍니다! 에디터가 수많은 비타민 중에 비타민 D를 고른 이유는 연세가 높으신 할머니께서는 바깥 외출이 적고, 뼈 건강이 점점 안 좋아지고 있기 때문인데요. 비타민 D는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 것을 도와주므로 뼈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하다고 합니다. 게다가 식품으로 대체하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그러므로 손주나, 자식이 드리는 건강 선물로 최고의 아이템이겠죠?


 

이렇게 에디터가 준비한 설날선물세트는 설날 귀성길에 에디터의 발걸음을 가볍게 할 것 같습니다. 방어력이 +10은 증가한 것 같거든요! 그 어떤 잔소리도 튕겨낼 수 있을 것 같은 자신감이 불쑥불쑥! 물론, 선물세트의 주된 목적은 감사함과 사랑의 표시라는 것을 잊으시면 안돼요! 매년 명절만 되면 어느 선물세트를 골라야 할지 선택 장애(?)가 오곤 하죠. 이번 정유년 설날에는 에디터의 팁과 함께 ‘나’에게 맞는 선물세트를 고르셔서 마음을 표현해보고 가족, 친척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관련컨텐츠

고양이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
고양이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