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감사해요 사랑해요 미안해요 소중해요~ 동원육영재단 2017 감사미소 이벤트


2017년 새해입니다! 새해가 되면 희망차고 알찬 한 해를 보내기 위해 저 마다 새해 다짐을 하곤 하죠. ‘다이어트 하기’, ‘애인 만들기’, ‘취업 하기’ 등 많은 다짐들이 있겠지만, 올해는 ‘감사하기’를 실천해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 사소한 것에도 감사할 줄 아는 습관은 사람의 마음과 태도를 긍정적으로 변화시키고, 이는 곧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지는데요. 이러한 의미에서 동원육영재단은 신년맞이 ‘감.사.미.소.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름부터 훈훈한 냄새 폴폴 풍기는 이 이벤트! 자세히 알아보고 함께 참여해볼까요~?



 



동원육영재단이 올해부터 ‘감.사.미.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감.사.미.소 이벤트’란 ‘감사해요, 사랑해요, 미안해요, 소중해요.’의 약자인데요. 하루 다섯 가지의 감사한 마음을 감사 카드에 적어 가족들과 공유하는 캠페인입니다. 매달 1일부터 20일 자정까지 진행되는데요. 하루에 다섯 가지 감사를 20일동안 꾸준히 적는다면, 무려 100번의 감사를 할 수 있겠죠? 

 


참여방법은 간단해요~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로그인을 하고, 오늘 날짜를 클릭해 감사 카드를 작성하면 끝! 작성한 감사 카드는 가족들과 공유해 감사한 마음을 함께 나누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나의 ID로 하루에 한 번 참여 가능하며, 당일에만 작성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세요!

 


매 달 감사카드를 꾸준히 작성해준 분들 중, 10명을 선정해 푸짐한 선물도 드리는데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 ‘사랑해 시리즈’, ‘달님 안녕 시리즈’, ‘100층짜리집 시리즈’ 중 원하는 시리즈를 보내드린답니다. 서로에게 감사하는 마음도 전하고, 선물도 받는 이 기회! 참여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해 지금 바로 참여해보세요!



동원육영재단 책꾸러기 ‘감.사.미.소. 이벤트’ 바로가기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