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5.09.01 13:33

[동원 뉴스] 동원산업 훈제연어, 수산가공식품 국내 최초로 편의점 진출


동원산업의 고급 훈제연어, 이제 근처 편의점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어요!

동원 훈제연어는 1인 가구의 소단량 수요가 많은 소비 트랜드에 맞춘 제품인데요, 

해동 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트레이에 담겨있고 양파크림소스까지 동봉되어 있기 때문에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앞으로는 훈제연어나 참치회 등 고급 수산가공식품을 근처 편의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칠레산 프리미엄 등급의 최고급 연어로 만든 훈제연어 2종(동원 훈제연어 레드, 동원 훈제연어 로즈마리)을 ‘GS25’ 편의점을 통해 출시했습니다.


‘동원 훈제연어 레드’와 ‘동원 훈제연어 로즈마리’는 기존 대형마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으로, 편의점 경로에는 1인가구 수요에 맞춘 140g 소단량으로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또한 간편한 취식을 선호하는 편의점 소비자층의 특성을 고려해, 해동 후 바로 먹을 수 있도록 별도 트레이에 담고 양파크림소스를 동봉했습니다. 


‘동원 훈제연어 레드’는 칠레산 프리미엄 등급의 최고급 연어를 정통훈연방식으로 만들어 훈제연어 고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동원 훈제연어 로즈마리’는 훈연한 칠레산 프리미엄 등급의 연어에 페퍼, 허브 등을 첨가해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했습니다.


한편 최근 1인가구의 증가에 따른 근거리 쇼핑 선호, 소용량 • 소포장 중심 등 소비 패턴의 변화에 힘입어 편의점 소비시장은 매년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앞으로 편의점을 중심으로 수산식품에 대한 수요가 생길 것으로 내다보고, 국내 최초로 편의점 채널에 진출하게 됐다”며 “질 좋은 수산물을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점 전용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동원산업의 편의점 전용 훈제연어 2종 가격은 ‘동원 훈제연어 레드’ 140g 한 팩이 9,900원, ‘동원 훈제연어 로즈마리’ 140g 한 팩이 10,900원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