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5.07.28 10:57

[동원 뉴스] 동원홈푸드, ‘수제갈비’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체결





모든 사람들의 추억이 담긴 음식, 돼지갈비!

쇠고기 스테이크처럼 두꺼운 고기를 특화된 양념으로 재워 낸 수제갈비

고객의 입맛은 물론 감동까지 전해주는데요~

동원홈푸드와 수제갈비의 공급 업무 협약 체결 소식, 바로 전해드릴게요!



동원홈푸드(대표 신영수)가 28일, 서초구 양재동 동원산업빌딩에서 한식 브랜드, ‘수제갈비’를 운영하는 ㈜음식점닥터(대표 이혜주)와 식자재 공급에 관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동원홈푸드는 전국 50여 개 ‘수제갈비’ 매장에 연간 100억 원 상당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되었답니다.


한식 프랜차이즈 ‘수제갈비’는 지난해 5월, 경남 창원에서 시작하여, 대표 메뉴로는, 두께 2cm 이상의 돼지갈비를 자체 개발한 특제소스로 48시간 이상 숙성시킨 ‘스테이크 수제갈비’가 있습니다. 신생 브랜드임에도 저비용 창업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수제갈비’는 오는 7월 30일(목)부터 8월 1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를 통해 가맹점주를 적극 모집할 예정입니다.


김성용 동원홈푸드 식재사업부 상무는 “동원홈푸드는 지난해 삼조쎌텍과의 합병을 통해 소스, 시럽, 시즈닝 등 조미분야의 메뉴개발에 경쟁력을 강화했다”며 “동원홈푸드의 구매력, 물류능력, 메뉴개발능력 등을 통해 수제갈비가 국내 최고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하도록 도울 것” 이라고 전했습니다. 앞으로 한식 프랜차이즈의 성장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 동원홈푸드는 어떤 기업인가요?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는 동원그룹에서 급식 및 외식, 식자재 유통 사업과 조미식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동원그룹의 계열사입니다. 지난해 3월 국내 최고 조미식품 회사인 삼조쎌텍과 합병하며 조미식품까지 영역을 확장하였으며, 조미식품 분야에서 3,000여개 제품과 1만 여개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는 삼조쎌텍과의 합병을 통해 기존 구매, 유통 역량에 개발, 제조 경쟁력을 더한 성장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지난해 5월, 중국 위해시에 조미식품 제조공장을 준공하며 중국시장에도 진출하여 글로벌 기업으로도 성장하고 있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