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5.07.24 09:42

[동원 뉴스] 동원F&B, 청정 바다의 건강 담은 ‘알래스카 크랩스’ 출시



매일 먹는 간식이 지겹다고 느끼는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려요!

한 번 먹으면 멈출 수 없는 영양간식, 맛 좋은 알래스카 크랩스’.

100% 청정지역 알래스카의 자연산 명태로 만든 영양만점 푸드로

우리 입맛을 사로잡을 동원F&B 뉴페이스가 될 것 같아요!



동원F&B(대표이사 박성칠)가 자연산 알래스카 명태로 만든 영양간식, ‘알래스카 크랩스’를 출시했습니다. ‘알래스카 크랩스’의 연육은 100% 청정지역 알래스카의 자연산 명태로만 만든 것이 특징인데요. 토마토, 파프리카에서 얻은 식물성 색소만을 사용하며, EPA, DHA를 추가해 건강을 책임지는 신 웰빙푸드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랍니다.


한편 동원F&B는 지난해 9월, 업계 최초로 붉은 대게 다리살을 넣은 고급맛살, ‘동원 리얼크랩스’를 출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특히 가장 많은 소비가 일어나는 대형마트의 점유율만 놓고 보면,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31.2%로, 2014년 동기(16.9%) 대비 2배 가까운 시장 지위를 늘려가며, 시장 2위까지 뛰어올랐답니다. (링크아즈텍 기준)


동원F&B 관계자는 “맛살 시장이 정체기를 맞은 가운데, 동원F&B는 시장에 없었던 차별화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진짜 게살을 넣은 ‘리얼크랩스’와 알래스카 청정지역의 명태로 만든 ‘알래스카 크랩스’를 통해 게맛살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알래스카 크랩스’ 가격은 144g 한 팩에 2,980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아이들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알래스카 크랩스’와 함께 건강한 식사와 간식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