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8.10.30 16:20

동원산업, ‘2018 부산국제수산무역엑스포(BISFE)’ 참가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국내 최대이자, 아시아 3대 수산 종합 무역박람회인 ‘2018 부산국제수산무역엑스포’ (이하 BISFE)에 참가합니다. 


올해로 16회째인 이번 행사는 이달 31일(수)부터 11월 2일(금)까지 3일 동안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되며, 동원산업을 포함해 25개국의 410여 개 수산 관련 기업이 참가합니다. 수산식품과 수산기자재, 해양바이오, 스마트양식 관련 전시를 비롯해, 수산기업 간 수출 상담을 위한 행사가 진행됩니다. 


동원산업은 국내 최대 수산회사로서 13회째 참가합니다. 특히 올해는 성장하고 있는 수산 간편식(HMR) 사업 홍보를 위해 부스 내 ‘HMR ZONE’을 별도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HMR ZONE’에서는 국내 수산 간편식 시장을 선도해나가고 있는 동원산업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국내 1위 연어 회사로서 야심 차게 선보인 ‘동원 에어익스프레스 훈제연어’를 비롯해 ‘동원참치 스테이크’, ‘동원 간편구이’ 등 참치, 연어, 고등어와 같이 다양한 수산물을 활용한 간편식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개막식을 포함해 양일간 참치 해체쇼, 샘플링 행사 등을 진행합니다. 


동원산업 관계자는 “한국의 뛰어난 수산식품과 기술을 전 세계에 선보이면서 수출 기회를 확대하는 한편, 바이오, 스마트양식 등 수산 관련 미래기술에 대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