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8.10.26 09:48

동원참치 팝업스토어와 함께 코엑스로 여행페스타 떠나요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코엑스가 주관하는 ‘여행페스타 2018’에 공식 초청돼 여행에 어울리는 간편 참치 요리를 테마로, ‘동원참치 투고(TO GO)’ 팝업스토어를 서울 코엑스광장에서 28일(일)까지 운영합니다. 


‘여행페스타 2018’은 일상 속 행복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도심 속 힐링 여행 축제입니다.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여행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참치 요리들을 선보입니다. 바로 먹는 파우치 참치 ‘더참치 투고(TO GO)’를 넣은 부시맨 브레드와 나초에 얹어 먹는 ‘더참치’ 카나페 등입니다. 특히 팝업스토어 자체가 행사 취지에 걸맞게 미니언즈 캐릭터와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노란색 여행 가방 모양으로 디자인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동원참치 투고’ 팝업스토어는 참치 요리 외에도 ‘동원참치 쿡캔’과 ‘미니언즈 스낵참치’,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 등을 제공합니다. ‘동원참치 쿡캔’은 캔 뚜껑에 참치 레시피 일러스트를 앙증맞게 담은 참치캔이며,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 먹는 참치캔 제품입니다. ‘미니언즈 캐릭터 스티커’는 여행을 테마로 특별 제작되어 여행용 캐리어에 붙이기 안성맞춤인 기념품이 될 예정입니다. 


또한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포토존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이 특별한 추억을 제공합니다. 포토존 이벤트는 팝업스토어의 대형 간판 네온사인과 함께 사진을 찍으면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주는 이벤트로 현장 분위기에 재미와 흥미를 더할 예정입니다. 


동원F&B는 바로 먹는 참치의 활용성과 영양식품으로서의 건강성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지난해 ‘더참치’ 출시를 기념해 서울 가로수길에서 운영한 ‘더참치밥집’은 10일 동안 누적 방문객이 1만 명에 달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지난봄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운영했던 ‘동원참치 미니언즈’ 팝업스토어는 봄나들이 핫플레이스로 SNS를 통해 화제가 되면서 하루평균 방문객이 주말 기준 2만 명에 달할 정도로 문전성시를 이뤘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여행 맞춤형 간편 참치 요리를 드시면서 가족, 연인, 친구와 ‘여행페스타 2018’의 다양한 행사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내 1위 참치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