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8.08.14 14:37

동원F&B, 맛있게 발라먹는 ‘스낵참치’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맛있게 발라먹는 스낵참치’ 3(고소마요, 매콤마요, 상큼마요)을 출시했습니다.

 

스낵참치는 크래커나 빵에 간편하게 발라먹는 참치캔 제품입니다. 참치에 마요네즈 소스와 우유를 더해 더욱 부드럽고 고소합니다. 간편한 디저트나 안주로 잘 어울리며,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도 알맞습니다.

 

스낵참치는 담백하고 고소한 스낵참치 고소마요를 비롯해, 매콤한 맛을 더한 스낵참치 매콤마요’, 레몬주스로 상큼함을 더한 스낵참치 상큼마요 3종으로 구성됐습니다.

 

동원F&B스낵참치출시에 맞춰 롯데제과와 콜라보를 통해 꼬깔콘 참치마요딥시식행사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꼬깔콘 참치마요딥은 꼬깔콘 속에 스낵참치를 채워 넣어 먹는 레시피입니다. 동원F&B는 지난 3월 이후 동원참치와 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동원F&B와 롯데제과는 양사 온라인 채널을 통해스낵참치꼬깔콘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제안할 예정입니다.

 

동원F&B는 크래커 아이비가 동봉된 패키지 제품, ‘스낵참치와 크래커도 함께 선보입니다. ‘아이비는 담백하면서도 바삭해 스낵참치와 찰떡궁합인 제품입니다. ‘스낵참치와 크래커는 특히 군대 PX와 학교 매점에서 불티나게 팔리는 인기 제품입니다. ‘스낵참치와 크래커는 패키지에 미니언즈 캐릭터가 귀엽게 그려져 있어 재미를 더합니다.

 

스낵참치’ 3종의 용량은 100g이며 가격은 1,980원입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