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8.02.28 09:58

[동원뉴스] 동원F&B, 시즌 한정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시즌 한정 제품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를 출시했습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는 동원F&B의 프리미엄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에서 운영중인 시즌 한정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의 두 번째 제품입니다. 첫 번째 제품은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유자’로 지난해 9월 출시되어 약 6개월 간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는 상큼한 토마토의 풍미를 담아낸 제품입니다. 슈퍼푸드 중 하나로 손꼽히는 토마토의 다양한 영양소가 들어있어 더욱 건강하며, 간편한 식사대용은 물론 샐러드에 뿌려 드레싱 소스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적인 유산균 연구소 덴마크 크리스챤 한센에서 개발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 담겨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동원F&B 유가공본부 정지현 대리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의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즌 한정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운영 기간 동안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한정 제품들은 향후 정식 품목으로 채택되어 출시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 토마토’의 용량은 310ML이며 가격은 1,800원이다.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