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8.02.05 09:27

[동원뉴스] 더반찬, ‘설날맞이 명절음식 기획전’ 진행



동원홈푸드(대표이사 신영수)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설 명절을 맞아 ‘설날맞이 명절음식 기획전’을 오는 13일까지 진행합니다.


더반찬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손수 조리한 수제 모듬전과 함께 명절 대표음식인 갈비찜, LA갈비, 잡채, 떡만둣국, 명절나물 등을 세트로 구성해 선보입니다. 특히 명절에 가족들과 함께 하지 못하는 1인 가구들도 명절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소단량의 싱글족 세트도 구성했습니다.


이번 기획전의 대표 상품인 수제 모듬전은 얼리지 않은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동그랑땡과 신선한 국산 채소로 만든 깻잎전, 고추전, 호박전 등으로 알차게 구성됐습니다. 직접 조리하기에는 손이 많이 가는 음식인데다가, 품질도 우수해 명절 전후로 판매량이 평상시에 비해 2배 이상 증가하는 인기 품목입니다.


이번 명절음식 세트는 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우아한 디자인의 복주머니를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또한 단품으로 45,000원 이상 구매시 3,000원의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동원홈푸드 관계자는 “’더반찬’은 명절음식에 대한 고객들의 부담을 덜기 위해 매년 명절마다 기획전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집에서 직접 만든 것처럼 정성 가득한 명절음식들로 고객들이 더욱 풍성한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더반찬’은 회원수가 35만 명에 달하는 국내 최대 HMR 전문 온라인몰로 업계 최대 규모의 조리장에서 300여 종의 상품을 직접 조리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히 주문 받은 제품을 주문 당일 오후 10시부터 익일 오전 7시 사이에 상품을 배송하는 ‘수도권 새벽 직배송 서비스’를 통해, 보다 신선하고 편리한 푸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