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8.02.01 18:07

[동원뉴스] 동원산업, ‘바다의 건강함’ 담은 명품 수산물 설 선물세트 출시


동원산업(대표이사 이명우)이 설을 맞아 ‘바다의 건강함’을 담은 명품 수산물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동원산업은 참치와 연어를 중심으로 신선하고 품질 좋은 수산물 선물세트를 선보입니다. 먼저 참치 선물세트는 ‘동원참치스테이크 세트’를 주력으로 합니다. 동원산업이 2016년 출시한 ‘동원참치스테이크’는 고급 황다랑어 통살을 두툼하게 썰어 유명 프렌치 레스토랑 '루이쌍끄(Louis Cinq)'의 이유석 셰프와 공동 개발한 특제 간장버터 소스로 고소한 풍미를 더한 제품입니다.


동원산업이 이번 설 시즌에 선보이는 연어 선물세트는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 세트’가 핵심 제품입니다.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는 노르웨이 현지에서 잡은 생연어를 항공기로 직배송 받아 유럽 정통 콜드스모크 방식으로 저온 훈연한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연어는 냉동되어 선박을 통해 국내에 들어오지만, ‘동원 훈제연어 에어익스프레스’는 얼리지 않은 생연어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식감이 촉촉하고 쫄깃합니다.


또한 동원산업이 남태평양에서 직접 어획한 눈다랑어의 뱃살과 등살을 담은 ‘참치회 눈다랑어 세트’와 최고급 알래스카 자연산 연어에 로즈마리, 블랙페퍼, 허브 등을 더해 훈연한 ‘동원 리얼레드 훈제연어 세트’도 주요 상품입니다.


동원산업은 이 밖에도 전자레인지에 간편하게 데워 즐길 수 있는 수산물 HMR 제품, ‘동원 간편구이 종합세트’와 국산 건멸치, 건새우 등을 함께 담은 건어물 세트를 비롯해 제주 청정 바다에서 잡은 옥돔, 갈치, 참조기, 고등어 등의 신선 수산물 세트를 함께 선보입니다.


동원산업 설 선물세트는 백화점과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