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12.14 11:17

[동원뉴스] 동원F&B, HMR 어묵 ‘바른어묵’ 신제품 5종 출시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HMR(가정간편식) 요소를 강화한 ‘바른어묵’ 신제품 5종을 출시하고 브랜드의 라인업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바른어묵’ 신제품 5종은 쉽고 간편한 조리과정으로 전, 어묵볶음, 어묵탕 등 다양한 어묵 요리를 즐길 수 있는 HMR 형태의 제품입니다. 각각 김치와 해산물을 더해 프라이팬에 기름을 둘러 1분만 데우면 완성되는 ‘김치전’, ‘해물전’을 비롯해, 비법소스가 들어있어 간단히 볶기만 하면 어묵볶음이 완성되는 ‘굴소스 비법어묵’과 ‘매콤소스 비법어묵’, 마지막으로 오징어 함량이 15%로 높은 어묵과 동봉되어 있는 소스를 함께 끓이면 깊은 맛이 우러나는 ‘시원한 어묵탕’으로 구성됐습니다.


동원F&B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매일 깨끗한 새 기름으로 만드는 어묵, ‘바른어묵’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사이에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먹거리로 꾸준히 사랑 받고 있습니다. ‘바른어묵’은 고온에서 짧은 시간에 튀겨내 신선하고 맛이 깔끔합니다. 기름 자체도 어묵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대두유가 아닌 카놀라유로 만들어 더욱 건강합니다. 카놀라유는 오메가-3 지방산 등 불포화 지방산이 90% 이상 함유되어 있습니다. 합성착향료 등 5가지 합성첨가물을 넣지 않았으며,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위생적인 시설에서 만들었습니다.


‘바른어묵’은 기존의 얇은사각, 도톰사각, 국탕용, 얼큰한국탕용, 전골용, 봉, 아이용어묵국 등 7종에 이어 이번 신제품 5종 출시로 총 12종의 라인업을 구성하게 됐습니다. 동원F&B는 신제품 출시를 바탕으로 어묵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바른어묵’의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입니다. 동원F&B는 최근 ‘바른어묵’의 핵심가치인 ‘Daily Oil Change, 매일 새로운 기름’을 강조하는 컨셉의 TV CF를 신규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맑고 투명한 새 기름과 며칠째 사용해 탁해진 기름을 비교해 새 기름의 신선함과 깨끗함을 강조했습니다. 이어 ‘바른어묵’으로 만든 다양하고 맛있는 어묵 요리를 보여주고, 그것을 맛있게 먹는 어린 아이의 행복한 표정으로 끝을 맺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어묵은 특히 아이들도 좋아하는 먹거리인 만큼, 이제는 기름까지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며 “깨끗하고 맛있는 어묵, ‘바른어묵’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어묵 요리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동원 바른어묵’ 신제품 5종의 가격은 각각 △김치전 150g 1,980원 △해물전 150g 1,980원 △굴소스 비법어묵 180g 1,980원 △매콤소스 비법어묵 180g 1,980원 △시원한 어묵탕 398g 3,980원입니다.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