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12.12 10:38

[동원뉴스] 동원F&B, ‘오븐&통그릴 폭찹스테이크 오리지널’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냉장햄 ‘오븐&통그릴 폭찹스테이크 오리지널’이 12일 오후 4시, 농림축산식품부가 주관하고 한국육가공협회가 주최하는 ‘제 7회 베스트육가공품 선발대회’에서 프레스햄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로 7회를 맞이한 ‘베스트육가공품 선발대회’는 국내 유일의 육가공품 품질 경연대회로, 제품의 품질 강화와 경쟁력 향상을 장려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햄, 프레스햄, 소시지 3개 부문에 총 12개사의 87개 제품이 출품돼, 2차례의 엄격한 심사를 거쳐 수상 제품이 선정됐습니다.


동원F&B의 ‘오븐&통그릴’은 국산 돼지살코기를 오븐에서 초벌구이 한 뒤, 200℃ 이상의 직화로 한번 더 구워 불맛과 육즙을 구현한 고급 육가공 브랜드입니다. 지난해 12월 출시 직후부터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받으며 연매출 200억 원 규모를 돌파했습니다. 특히 이번에 프레스햄 부문 대상을 수상한 ‘오븐&통그릴 폭찹스테이크 오리지널’은 브랜드의 대표 제품으로 겉은 바삭하고 불맛이 은은하게 배어있으며, 특제 바비큐 소스를 발라 속은 촉촉하고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술안주나 밥반찬은 물론, 야외 캠핑 요리 등에도 잘 어울립니다.


동원F&B 마케팅부문 최우영 상무는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개발과 품질 향상을 통해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고품질의 육가공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습니다.

관련컨텐츠

고양이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
고양이 마음을 사로잡는 노하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