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연말 선물 추천! 인테리어 소품 DIY,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

연말 파티 메뉴만큼 고민스러운 것이 연말 선물입니다. 감사의 마음을 가득 채워 표현하고 싶은데 마땅한 선물을 찾기가 어렵습니다. 또한, 직접 만든 선물로 진심을 표현하고 싶은데 막상 여유가 없어 난감하죠. 이런 분을 위해 준비한 하바리움 만들기! 받는 사람은 물론 주는 사람도 행복해지는 선물을 동원시스템즈와 함께 만들어 보겠습니다.





그림, 사진, 다이아몬드. 이러한 것들의 공통점이 무엇일까요? 영원히 아름답다는 점이 아닐까요? 사람들은 소중한 순간, 아름다운 모습을 오랫동안 간직하고 싶어 합니다. 이런 이유로 금방 시드는 꽃을 드라이플라워로 재탄생 시키기도 했죠. 하지만 드라이플라워도 시간이 지나면 바스러지기 마련입니다. 꽃의 아름다움을 더 오래 감상할 수 있고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없는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 꽃을 건네던 그 날의 추억을 유리병 속에 영원히 간직해 볼까요?



드라이플라워의 색감, 질감, 분위기 등을 잘 보여주기 위해선 맑고 깨끗한 유리병이 필수입니다. 그래서 명도가 높아 내부가 잘 보이는 동원시스템즈의 투명 유리병을 준비했답니다. 동원시스템즈의 투명 유리병 ‘Flint’는 내용물을 확인하기 정말 편리합니다. 따라서 주류, 음료, 제약, 식품 등 폭넓은 산업에서 사용되고 있는데요. 스타벅스 프라푸치노, 베지밀 등도 동원시스템즈에서 만드는 유리병을 사용한다는 사실! 유리병은 깨끗이 닦아 완전히 건조해야 합니다. 주방세제를 이용하면 스티커 자국까지 말끔히 닦아낼 수 있답니다.



우선 깨끗이 닦은 유리병에 드라이플라워를 넣어줍니다. 하바리움은 드라이플라워의 컬러 밸런스에 따라 느낌이 달라지는데요. 만약 예쁜 색 배합을 모르겠다면, 비슷한 컬러의 드라이플라워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다음 미리 배치해둔 드라이플라워가 서로 섞이지 않고 대열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하바리움 용액을 살살 부어줍니다. 투명한 하바리움 용액은 보존기능이 뛰어난 특수 용액인데요. 색 빠짐을 막아주어 반영구적으로 꽃을 보관하도록 돕는답니다.

부피가 작고 가벼운 드라이플라워만을 이용하면 용액을 붓는 순간 마구잡이로 섞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부피가 큰 드라이플라워를 군데군데 배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리병을 용액으로 꽉~ 채운 후 뚜껑만 잘 닫아주면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이 완성됩니다.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 만들기, 매우 쉽고 간단하지 않나요? 동원시스템즈 유리병을 이용하니 식탁 위, 책상 옆, 욕실 등 집안 곳곳에 두기도 편하답니다.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 덕분에 추운 겨울에도 싱그러움을 물씬 느낄 수 있겠죠?



핸드폰 조명 위에 올려 두기만 하면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답니다.





꽃의 종류, 컬러, 배치 등 선물하는 사람의 정성이 담긴 단 하나뿐인 선물! 오늘은 동원시스템즈 유리병을 활용해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을 만들었습니다. 뚜껑을 잘 닫으면 꽃가루가 날리거나 꽃잎이 날릴 일이 없어 병원, 산후조리원 등 꽃다발을 들고 가기 망설여지는 곳에도 제격인 선물이랍니다. 꽃의 아름다움과 감사의 마음을 오래오래 기억하게 만드는 드라이플라워 하바리움, 올해 연말 선물로 강력추천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