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내 생활 속 숨은 파트너, 동원시스템즈로 채우는 하루

동원과 일상을 함께 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동원그룹은 수산유통, 포장재 및 산업 소재, 종합식품, 물류, 건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사회필요기업’이 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서인데요! 오늘은 익숙하지만 동원인 줄은 미처 몰랐던 동원시스템즈의 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지금부터 동원시스템즈와 함께 하는 하루를 자세히 살펴볼까요?





동원시스템즈는 연포장재, 유리병, 종이박스 등 다양한 소재를 제작하는 종합 포장재 전문기업입니다. 그래서 일반 소비자가 아닌 맥심, 하이트 진로 등 소비재 기업이 주 고객이죠. 따라서 일반 소비자는 동원시스템즈가 만든 제품을 간접적으로 소비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과연 동원시스템즈가 어떻게 우리의 일상에 녹아있는지 차근차근 되짚어 보겠습니다.



꽤 많은 분이 동원시스템즈와 하루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침 대용으로 시리얼을 먹는 분들이 많기 때문인데요. <콘푸로스트>, <첵스>, <아몬드 푸레이크> 등의 제품은 모두 동원시스템즈에서 생산하는 시리얼팩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덕분에 맛있는 시리얼을 언제나 바삭바삭한 새 것처럼 먹을 수 있습니다. 소비재 기업이 주 고객인 동원시스템즈, 생각보다 꽤 가까이에 있죠?



아침까지 챙겨 먹고 나섰는데, 여전히 몽롱한 기분이 듭니다. 잠을 쫓기 위해선 커피 한 잔이 필수! 요즘은 찬바람이 강하게 불어 사무실에 도착하기도 전에 테이크아웃 잔에 든 커피가 차갑게 식어버리기 일쑤인데요. 이럴 땐 휴대하기 편하면서 따뜻함이 오래 유지되는 <맥심 티오피>가 제격이죠? 한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이 특징인 맥심 티오피도 동원시스템즈의 알루미늄 캔을 쓰고 있답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다가온 점심시간! 식사 시간에도 동원시스템즈의 흔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토스트와 두유 등으로 간단한 식사를 하는 분들, 많으시죠? <이마트 사과잼>과 <베지밀 에이> 모두 동원시스템즈 투명 유리병 (Flint)을 사용합니다. 투명 유리병은 내용물을 잘 확인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인데요. 따라서 냉장고에 쭉~ 나열된 잼을 하나씩 열어보지 않아도 한눈에 사과잼을 찾을 수 있답니다.



파우치 속 필수템인 생리대도 동원시스템즈와 연관이 있습니다. 동원시스템즈는 실리콘 코팅 처리를 한 여성용 생리대 개별 포장지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위생용 필름은 팬티라이너 또는 일반 생리대 전 제품에 사용되고 있는데요. 생리대를 교체할 때 나는 소리가 신경 쓰이는 여성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입니다. 여성용 생리대 개별 포장지를 사용하면 생리대 패드 뒷면에 별도의 종이를 대지 않아도 됩니다. 이 덕분에 제품을 사용할 때, 부스럭거리는 소음이 줄어들죠. 소비자의 프라이버시를 보호하려는 배려가 돋보이는 기술입니다.



숨 가쁜 하루를 보낸 후 맥주 한 잔을 마시면 하루가 다 지나간 기분이 듭니다. 성인이라면 대부분 좋아할 갈색 병, 바로 맥주병인데요. 카스뿐만 아니라 클라우드의 갈색 병까지 동원시스템즈의 제품인 Amber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멀게만 느껴지던 동원시스템즈가 갑자기 친근해진 기분이 듭니다.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어 제품의 변질을 막아주는 Amber는 비타500처럼 드링크제를 담거나 제약용으로도 쓰인답니다. 알고 보니 동원시스템즈가 우리 생활의 활력까지 지키고 있었네요!



얼마 전 동원시스템즈가 뷰티 시장에 진출해 큰 이슈였습니다. 탄성 부직포를 적용한 헤어, 풋, 핸드 고급 마스크팩 3종을 선보여 뷰티 홈 케어의 발전을 이끌고 있는데요. 쌩크드보떼 고급 마스크팩 3종은 착용이 간편하고 신축성이 좋아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에센스가 묻어나오지 않아 마스크팩을 착용한채로 TV를 시청하거나 스마트폰을 하면서도 간편하게 예뻐질 수 있답니다. 동원시스템즈와 함께한 일상이 생각보다 참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 우리 생활의 숨은 파트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일상을 차근차근 되짚어보니 생각보다 많은 곳에서 동원시스템즈와 함께하고 있었습니다. 동원시스템즈는 쌩크드보떼와 함께 뷰티 시장에 진출한 것을 시작으로, 일반 소비자와 만나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기획하고 있습니다. 생활 속 숨은 파트너가 아니라, 우리 삶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밀접한 파트너로 성장할 동원시스템즈! 소비자 배려 기술이 담길 제품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