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11.17 15:26

[동원뉴스] 동원F&B,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 홈쇼핑 판매



생강은 우리나라에서 대대로 귀한 식품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고려사’에 따르면 당시 전쟁에서 사망한 장병의 가족들에게 생강을 비롯한 차와 삼베 등을 위문품으로 지급했다는 일화가 적혀있으며, 조선시대 역대 임금들의 업적을 기록한 ‘국조보감’에는 인종이 즉위하면서 조정 신하들에게 생강을 선물했다는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조선시대 승정원일기에 따르면 왕에게는 생강차, 신하에게는 인삼차가 내어지기도 하는 등 생강이 인삼보다 귀한 취급을 받기도 했습니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생강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오한, 발열 등 감기 예방에 좋은 식품입니다. 특히 생강에 함유되어 있는 ‘진저롤’, ‘쇼가올’ 성분은 몸의 염증을 가라앉히고 항균 효과가 탁월해, 기침 감기나 기관지염에 좋습니다. 생강은 서양에서도 그 이로움의 역사가 전해집니다. 중세 유럽에서는 생강이 흑사병을 예방해준다고 믿었으며, 활력을 증진시켜주고 소화에도 탁월한 식품으로 손꼽혔습니다. 1990년 미국의 국립 암 연구소(National Cancer Institute)는 암 예방 가능성이 있는 식품 중 하나로 생강을 꼽기도 했습니다.


최근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다가오는 겨울을 맞아,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의 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가 환절기 면역력 강화에 좋은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을 홈쇼핑을 통해 선보입니다. 동원F&B는 17일(금) 오후 7시 35분부터 NS홈쇼핑 방송을 통해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 100포(1포당 80ml)를 정가 대비 44% 할인된 가격인 109,000원에 판매합니다. 자동전화 주문 시 1,000원, 일시불 구매 시 10,000원 할인이 각각 추가 적용되어, 최대 98,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기초 365 생강진액’은 생강의 주산지로 유명한 경북 안동에서 수매한 햇생강을 진하게 달여낸 제품입니다. 영지버섯, 도라지, 갈근, 대추, 당귀 등 11가지 한약재로 영양을 더하고 귀한 밤꿀의 깊은 단맛까지 담아냈습니다. 동원F&B의 자연 건강식품브랜드 ‘하루기초’는 ‘건강한 하루가 행복한 삶의 기초’라는 컨셉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다양한 건강즙 제품들을 중심으로 자연 원료로만 만들어 더욱 건강하며, 바쁜 일상 속에 간편히 섭취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하루기초’를 사랑해주시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자 이번 홈쇼핑 방송을 기획했다”며 “가족이나 가까운 지인들에게 겨울철 대비 건강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전했습니다. 구매는 방송 당일 NS홈쇼핑 홈페이지(www.nsmall.com) 또는 전화 주문 (자동주문 080-815-7700 / 상담사 080-500-7700)으로 가능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