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10.31 10:20

[동원뉴스] 동원F&B, 고양이 건식사료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3종 출시


펫푸드 선진국 일본시장에 27년 동안 고양이 습식캔 5억 캔 이상을 수출해 온 동원F&B가 이번에는 국내시장에 그레인프리 펫푸드를 선보입니다.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육식동물 고양이를 위한 건강한 펫푸드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 3종(튜나캣, 덕캣, 램캣)을 출시했습니다.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無곡물(그레인프리), 無글루텐 건사료로, 강화된 동물성 단백질을 통해 반려묘의 건강을 지켜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참치, 양, 오리 등 동물성 원료를 주단백질원으로 사용해 육식동물인 고양이 건강에 가장 중요한 아미노산 프로파일을 강화했는데요. 옥수수, 밀가루, 쌀 등으로 인한 곡물 알러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당질지수가 낮은 고구마를 사용했습니다. 또한 뛰어난 맛과 신선도를 위해 주원료인 참치, 양, 오리 생육을 바로 갈아서 제조하는 M.I.S(Meat Injection System)공법을 통해 풍미를 살렸습니다.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고양이에게 필요한 타우린, 라이신, 오메가3, 메티오닌 등 다양한 기능성 성분과 함께 비트펄프, 프락토 올리고당 등 장건강에 좋은 성분을 담았는데요. 또한 항생제, 살충제, 호르몬제, 합성착색료, 화학보존료 등이 첨가되어 있지 않은 제품입니다.


고양이는 생물학적으로 완전한 육식동물로서 육식을 통한 영양 섭취가 이루어져야 함에도, 현대 고양이들은 주로 탄수화물이 대량 함유된 사료를 먹으며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사료의 주된 섭취는 고양이들에게 여러 가지 질환을 유발할 수 있어, 세계적으로 그레인프리 사료가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동원F&B 관계자는 “동원F&B는 펫푸드 선진국 일본 시장에 27년간 고양이 습식캔을 수출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갖고 있는 펫푸드 전문 회사라 할 수 있다.”며 “건식 펫푸드인 그레인프리와 함께 수분공급을 위한 뉴트리플랜 습식캔 섭취를 병행한다면, 고양이 건강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뉴트리플랜 그레인프리’는 소용량 소포장을 통해 신선도를 더욱 살렸는데요. 2Kg제품에 소포장 200g X 10봉이 담겨있으며, 6Kg제품에는 소포장 400g X 15봉이 담겨있습니다. 가격은 3종 모두 2Kg이 33,000원, 6Kg이 79,000원 입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