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간단하지만 알찬 양반 컵밥 3종으로 명절 후유증 극복하기

주말이 지나면 매주 월요병에 시달리는 분이 많죠. 매주 겪는 월요병보다 더 두려운 건긴 추석 연휴가 끝난 다음의 후유증! 일명 ‘명절 후유증’이라고 하죠? 생활 리듬이 깨져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고, 온몸이 찌뿌듯한 느낌! 일상으로 복귀해 식사를 챙기는 일도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닙니다. 그래서 동원그룹이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 양반 컵밥 3종! 북적대던 집을 벗어나 자취방으로 복귀한 자취생, 열심히 명절 음식을 준비한 어머니, 평소 먹지 못했던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즐긴 분에게 특히 유용할 거예요. 지금부터 컵밥 3종을 소개합니다.





양반 컵밥 3종은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한 끼를 뚝딱! 해결할 수 있어요.



숟가락이나 그릇도 필요 없답니다. 찰진 흰쌀밥을 전자레인지에 데우고 양념과 섞으면 한 끼 완성~





연휴가 끝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벌써 엄마 밥이 그립다면? 24시간 우릴 기다리는 CU에서 <동원참치 김치찌개밥>을 만날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참치와 김치가 듬뿍 담겨있어 밥을 말았을 때 더욱 맛있는 동원참치 김치찌개밥은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이 아주 일품인데요. 액상 양념으로 맛을 내어 더욱 깊은 감칠맛을 느낄 수 있어요. 식사용이 아니더라도 안주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맵고 짜고 자극적인 음식을 마구마구 먹으며 자유로운 식생활을 즐겼다면? 연휴가 끝나자 속이 쓰려 고생하는 분이 있을 텐데요. 이럴 땐 가까운 GS25를 방문해 보세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인 <유어스 마요참치덮밥>이 있으니까요.



유어스 마요참치덮밥은 평소 마요네즈와 참치가 혼합된 메뉴를 좋아했던 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마요네즈에 버무린 고소한 참치와 달래간장 소스, 고소하고 담백한 김고명이 들어 있어 감칠맛이 남다른 제품이에요. 유명한 도시락 메뉴를 컵밥으로 그대로 재현했다고 할 수 있어요.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좋아한다면, 유어스 마요참치덮밥을 먹어보세요!





친척들도 만나고 오랜만에 늦잠도 자고! 하지만 항상 명절이 즐겁지만은 않죠. 길고 긴 연휴 동안 남모를 스트레스로 시달렸다면, 매콤한 <유어스 고추참치덮밥>을 먹어보세요.



유어스 고추참치덮밥 역시 GS25에서 손쉽게 살 수 있는 제품인데요. 따로 추가된 화끈한 비빔 양념을 넣으면 매콤함 UP! 기존 고추참치보다 더욱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명절 스트레스는 해소하고 싶지만, 배달 음식을 이용하기 힘들고, 직접 요리하기는 더더욱 귀찮다면? 유어스 고추참치덮밥으로 명절 스트레스를 쉽고 빠르게 날려보아요!





간단하지만 알찬 양반 컵밥 3종. 가까운 편의점에서 살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제품이죠? 명절 후유증 극복 후에도 점심 메뉴가 고민되거나 저녁 식사를 챙기기 너무 귀찮을 때, 이용해 보세요. 간편하지만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마칠 수 있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