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으로 이동

동원을 말하다/뉴스 2017.09.27 11:36

[동원뉴스] 동원F&B ‘양반 스낵김’, 한복 대여 업체와 콜라보로 증정 이벤트 진행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오는 12월까지 한복 대여 전문업체 ‘한복남’과의 협업을 통해 ‘양반 스낵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최근 한복을 대여해 고궁이나 전통마을을 체험하는 젊은 층 및 해외 관광객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요즘 한복이 평상복에 가깝게 편안한 소재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지며,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한복에 대한 경험을 나누면서 한복 열풍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동원F&B는 이와 같은 한복 열풍에 힘입어 전통 한복 문화를 체험하고자 하는 젊은이들과 해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양반 스낵김’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습니다. 국내 최초의 한복 대여 전문 업체 ‘한복남’과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복궁과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한 ‘한복남’ 매장에서 한복을 대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양반 스낵김 바이트’ 3종(볶음파래맛, 쉬림프맛, 군옥수수맛)과 ‘양반 스낵김’ 2종(멸치아몬드, 코코넛) 등 총 5종을 무료 제공하는 이벤트입니다.


‘양반김’은 1986년 출시 이후, 30여 년간 한결 같은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먹거리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장수 제품입니다. 최근에는 김 원초 사이에 바삭한 찹쌀 스낵을 끼워 넣거나, 다양한 원물을 얹어 구워낸 ‘양반 스낵김’ 제품들을 선보이며 간식은 물론이고 술안주로 김의 활용 영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동원F&B는 동원그룹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월 15일(일)까지 한복 대여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한복남’ 경복궁점과 전주 한옥마을점에서 4시간 동안 한복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는 대여권 2장을 각각 제공합니다. 


동원F&B 관계자는 “앞으로도 ‘양반김’을 비롯해 ‘양반’ 브랜드의 다양한 한식 제품들을 전통 문화 속에 녹여내,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강화하고 새롭고 신선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관련컨텐츠